Thursday, July 14, 2016

시애틀 워싱턴 에서 외환 거래 시간






+

H는여보세요, 그리고 일대일 시애틀에서 외환에서 코칭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그것에 대해 좀 말해 보자. 그것은 당신이 내 일상 거래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배울 수 15 단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때로는 그들이 시간이 걸릴 단기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이익을 적립하면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상처를받지 않고 다시 시작 할 수있을 것이다 후퇴 일이면 적게 (20)으로 그 방법과 라이브 거래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모든 동안 당신은 그것이이 사업의 이동 방법과 감정 (두려움과 탐욕)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필요한 것을 학습 할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개인 거래 전략을 배울 수 있도록 과거 거래 프로필이나 습관을 분석하여이를 수행합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에게 거래를 게재하는 동안 나는 하루에 5 적립 복용 중이에 문제가 있었다 수있는 거래를 비판 할 동안과 과정 후. 당신의 과거의 경험이되었습니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 목표는 3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일 ~ 5 %의 만족스러운 수익을 달성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상관없이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얼마나 오래 거래 계정에서 얻을 수 없을 때까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완료시 250 선행 (환불) 245 - 과정에 대한 나의 수수료는 495입니다. 나는 확신 신사의 계약이 일대일 코칭에 대한 매우 공정한 가격입니다 동의 할 것이다. 당신이 가입하면 당신은 전화, 이메일, 스마트 폰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내 노력에 대한 전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당신은 당신이 일대일가 GC의 외환 거래 만든-EZ (코칭 제목 줄)에 저를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코칭에 관심이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나는 업무 시간 (태평양 시간) 동안 전화 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저에게 당신의 번호와 전화 가장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드리안 연구 개발 17,200 116 번가 SE 58426 렌톤, WA 98058 H의여보세요, 환영에 일대일 코칭. 그것은 나의 기쁨 주 동안 당신과 함께 작동하는 S 또는 오래 걸리는대로 성공적으로되기 위해 위해. 난 당신이 승자하기 위해 내 최선을 다 할 거 있어요. 내가 당신이 과정에 무엇을 기대할 수 설명 할 시작합니다. 나는 가능한 한 간단하고 가능한 한 정확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경우 그러나 당신이 t 이해 돈 아무것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난 더 자세히로 이동합니다. 이 과정은 당신이 빨리 시작하기로 수신하기 시작합니다 13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 다음 전자 메일 또는 전화로 자세히 각 레슨을 다룰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특정 질문에 답하고 철저하게 각 레슨은 모든에 대해 무엇인지 설명한다. 당신은 내가 거래 방법에 대해 첫 손 모양을 얻을 수 있도록 나 또한 내 일일 거래 결과와 전략을 제공한다. 성공적인 외환 거래는 단순히 몇 무역 전술을 학습하지 않습니다. 그것보다 훨씬 더 있습니다. 정말 능숙하게 수업의 수를 소요하는 이유에요. 예를 들어, 거래의 감정적 인 부분을 극복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진정한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길거야 당신은 잃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가 잃는 것보다 더 많은 우승을 할 것은 물론이다. 내가 당신을 가르 칠려고하고하는 것은 이러한 개념의 양입니다. 기술적 인 측면뿐만 아니라 우리의 감정 귀신, 공포와 탐욕에 직면. 지금은 당신이 많은 질문이있을 수 있으며, 조금이라도 내 동영상을 본 후 혼동 될 수있다 감상 할 수있다. 나는 동영상이 문제는 내가 짧은 시간에 모든 일을 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너무 긴 아무도 그것을보고하지 않습니다. 너무 짧고 나는 t의 모든 맞게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이 모든 조금 압도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 2의 천성이 될 것이다 진행하지만, 당신이 능숙하게 할 수있는 어떤 일을 좋아한다. 외환 거래는 많은 악기 비행 같다. 당신은 당신의 고도계 나 나침반을 무시하고 그냥 대기 속도를 보면 마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의 장비에서 다른 스캔해야합니다. 이는 외환와 같은이야. 우리는 하나의 표시 또는 시간 프레임에서 다른 스캔합니다. 이 상품에 비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연습을 많이 소요하고 외환에 올 때 마찬가지입니다. 안개 바다로 추락 잭 케네디 주니어, 대통령 존 F. 케네디의 아들, 좋은 예입니다. 그는 외환 거래는 다르지 않다 악기에 비행하는 방법을 배운 적이 없었다. 대신 현기증을 얻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신은 당신이 가격을가하려고 무엇을 당신의 지표 (악기)이 발생할 수 말하고있다 생각 것 사이의 감정적 갈등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를 습득하고 연습하면 그것은 충실 거래는 일관되고 거래 경력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이 특별 보고서 무역 지표, 그들의 우선 순위 및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우리가 함께 가서 당신은 모든 지금 그것을 이해하지 않을 수 있지만, 각 적용됩니다. 공부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관해 알주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나는 오프닝이있을 때 그래서 당신을 알려 드릴 것입니다 학생들의 대기자 명단을 가지고 : 당신이이 과정의 말에 일을 할 것입니다 무엇을 볼 수 있도록이 비디오를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우리의 스케줄과 만날 때 당신은 그 때 내 페이팔 계정에 250 달러 (환불) 미국의 합을 입금 할 수 있습니다. 보증금에 대한 내 이메일 주소를 사용 adrianrd 어스 링크는 페이팔에 액세스하려면 여기로 이동 : 페이팔 또는, 당신은에 개인 수표 또는 머니 오더 보낼 수 있습니다 PO 상자 58426을, 렌톤, WA 98058 G. C. 스미스에게 지급 USA. 당신이 상관없이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얼마나 오래, 그것을 취득하지 않은 때마다 245의 균형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내 코칭의 대부분은 이메일로 수행됩니다. 그러나 전화는 또한 프로그램의 일부이다. 당신은 내가 세계 어느 곳에서, 우리 두 사람에 의해 사전에 결정, 한 번에 당신을 호출하고자하는 경우. 그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써 수도있는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 시간에 언제든지 원하는 내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t 당신이 중 하나를 밖으로 사라 또는 순간에 묶여 내가 봤어요 알 것이다 대답 돈 그래서 만약 내가 t이 업무 시간에 자동 응답기를 사용하는 돈.) 내 전화 번호가, 시애틀, 워싱턴, 태평양 연안 시간 253-854-8599입니다 . 여기에 세계 시간을 확인하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당신과 함께 정직하고 싶다. 그것은 종종 내 학생들이 원하는만큼 성공 할 수없는 내 경험하고있다. 그들은 처음에 그들을 가르 칠 수있는 학습을 할 수 기쁘게 생각, 하지만 어떤 이유는 단순히 t 모두 함께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일정 시간 후에, 때로는 일 시장 거래의 주, 갑자기 그들에게 의미가 그들은 내가 그들을 가르치고 무엇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갑자기, 갑자기, 나는 그럼 우리 둘 다 내가 당신의 성공을 기대하고 있어요 성공이 될 것을 알고 자신의 두 번째 할부를받을 수 있습니다. 아드리안 연구 개발 17,200 116 번가 SE 58426 렌톤, WA 98058 전원 가격 액션은 그것을 알아보세요. 그것을 알고. 그것은 무역. 평균, stochastics, MACD 아무것도 이미 일 무역에 대해 배운 이동 잊어 버려. 단지 가격 행동 기술을 사용하여 신선한 시작합니다. 전원 가격 동작 방법은 상식 접근법을 사용한다. 전력 가격 액션 거래는 쉽게 식별 할 수있는 명확하고 객관적인 규칙과 설정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제까지 일 무역 기술을 다음과 이해의 차이가이야 ll 필요 마지막 날 거래 과정이야. 종합 전력 가격의 조치 방법은 당신이 어떤 시장에 적응하고 예측 / 앞서 다른 상인의 가격의 방향에 응답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 가격 작품의 이해를 제공합니다. 일관된 수익성 높은 결합 일 당 적어도 1 개 내지 3 개의 설정 최소 위험을 보장한다. DVD를 시작하고 첨부 된 통합 문서를 사용하여 재료를 배운다. 좋아하는 시장을 무역 종이 (시뮬레이션)을 선호하는 거래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자신감이되면, 교육의 포함 팔주에 참석한다. 승리의 요한 바오로에 날 전시회 완전히 계속 거래 성공을위한 전력 가격의 동작 방법의 각 요소를 이해 보장합니다. 중지하는 방법 맑고 깨끗 필수 매개 변수 및 시간 프레임을 구체적으로 차트 설정을 가진 프로 같은 전시회는 큰 상인 각 시장에 대한 구체적인 도구와 플랫폼을 식별 동향 및 요요 설치 다음 단계 거래에 의해 조작하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