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2, 2016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평판






+

소비자를위한 소비자에 의해. 당신의 사업이 고객 만족에 대한 약속이 지금 여기를 클릭하게하고자하는 경우 ..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많은 것을 약속드립니다. 내가 가진 이러한 프로그램이 그 시간에 나는 건설 (실제 작업을) 일하고, 나 같은 사람을 위해 설계 된 경우 내가 특별히 질문에 걸어 때 많은까지 저장되고 난 그냥 가족을 시작했다. 나는 무료 세미나에 가서 그들은 주식과 선물에 돈 많은 양의 승리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했다. 다음으로는 오일 클래스 10K 지불 결제 및 온라인 수업과 지원이라는 XLT (확장 학습)의 수명을했다. 온라인 클래스는 큰하지만 시장 용어와 시장 이론의 가르침의 기초에 있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돈을 라이브 거래 및 만드는 방법에 대한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즉, 내가 믿게되었던 것입니다). 다음, 나는 라이브 거래 및 판매원 이야기 후 나는 그 클래스 플러스 다른 모든 자산 클래스 클래스의 패키지에 대해 다른 8K을 보냈다 그래서 돈을 버는 된 다른 클래스가 있었다 발견했다. 말할 필요도없이 내 주식 거래 계정은 어떤 severly 줄어들 나는 OTA에 대한 18K 벗어난 것을 실패 거래에서 이제 25K. 나는 t 포기 didn를 내가 내 패키지에서 해당 클래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외환 및 선물에 그들의 다른 수업을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그들을 데리고 선물 거래 및 fiorex 모두를했고, 한 푼도 만든 적이 없다. 난 외환 거래와 온라인 도움말에 대한 또 다른 5K 클래스에 가입 끝내었다. 내가하는 방식으로 풍부한 퇴직자 또는 무언가가 있었다면 그것은 이해할 것입니다하지만 난 세 자녀와 실제 작업을 작업 가족과 함께 젊은 남자이고 그들은 거짓 약속으로 나를 찢어 잔디가 다른 클래스의 아이디어에 친환경적이다. 당신이 온라인 거래에 intrested하는 바로 무료로 외환 계좌를 개설 자신에게 돈을 저장하는 경우, 정신 물건 마크 더글러스을 읽고, 도움 사람들에 무료로 실제로 다양한 상인에 의해 무료 동영상 당신 튜브를 확인하십시오. 이 보고서는 2013년 5월 7일 오전 6시 49분에 ripoff가 보고서에 배치하고 영구적 인 기록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ripoffreport을 /r/Online-Trading-Academy/internet/Online-Trading-Academy-High-fees-and-no-results-nationwide-nationwide-1048967. 표시된 게시 시간은 애리조나 현지 시간입니다. 이후 시간이 올해의 시간에 따라 산 또는 태평양 할 수 있도록 애리조나는 일광 절약 시간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ripoff가 보고서이 보고서에 대한 독점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ripoff가 보고서의 서면 승인없이 복사 할 수 없습니다. 추가 보고서를 검색하면, 이 회사 / 개인에 대한 자세한 립 오프 보고서를 참조를 검색하려는 경우 검색에서 최상의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 이름 짧은 간단한 유지하고, 이름의 다른 변화를 시도합니다. 회사 이름 끝에, S, 사, 사, 또는 LLC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이름의 첫 번째 / 주요 부분을 사용합니다. 회사는 많은 AKA s의 경우 한 번에 하나의 이름을 검색합니다. 당신은 또한 같은 회사 또는 개인 원치 사법 피해자 보고서 반박은 회사 또는 개인에 대한 부정적 또는 긍정적 정보 중 하나와 소유자, 직원 또는 전 직원이 보고서에 응답하거나이 회사에 내부자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하는 립 오프 보고서 파일 교육을 다른 고객에게 도움이 t는 그들이 당신에 대해 제출 한 보고서는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기업의 옹호 프로그램을 통해 신뢰를 재 구축 당함 당신의 평판을 수리 멀리와하자 돈. 기업 옹호 프로그램 : 관리 및 비즈니스 명성을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음의 불만을 숨기기에만 반창고입니다. 소비자는 기업이 비즈니스를 돌봐 어떻게보고 싶어요. 모든 기업은 불만을 얻을 것이다. 그 기업이 그 불만을 돌봐 얼마나 나쁜 기업에서 좋은 사업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DPK (-)가 제출 : 기록을 바로 저자 설정 된 중재 더 나은 아직 보고서를 제거하지 2013년 6월 22일 (토요일)을 배치하는 : 2013년 6월 22일 (토요일) 나는 돈의 그 반대. OTA는 나를 부자로 만들어 약속하지 않았다. 그들은 나에게 나의 노력에 긍정적 인 변화를 만들 것 몇 가지 통찰력과 인식과 도구를 제공 약속했다. 그들은 매우 놨가 프로 상인의 과정을 세 번 촬영​​했다고했다. ... (나는 상황이 유리하게 따라 이동하는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 않다, 그리고 OTA 나를 위해 크고 긍정적 인 변화했다 아무 문제가 없다 당연히 내가 OTA 전에 그렇게 많은 돈을 잃은 나는 OTA 졸업생을 didn를 - OTA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멋쟁이. DPK가. 이 보고서에 응답 소유자, 직원 또는 회사 또는 개인에 대한 부정적 또는 긍정적 정보 중 하나와 전 직원, 또는 보고서 반박이 보고서에 응답이 회사의 내부자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소유자 당신이 있습니까 직원 또는 회사 또는 개인에 대한 부정적 또는 긍정적 정보 중 하나와 전 직원, 또는 당신이 회사에 내부자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다른 소비자를 도와, 또한 법무부는 립 오프 보고서 파일 같은 회사 또는 개인 원치의 피해자 교육 및 돈 t 그들이 당신에 대해 제출 한 보고서는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기업의 옹호 프로그램을 통해 신뢰를 재 구축 당함 당신의 평판을 수리 멀리 그것으로 얻을 수 있도록 할 기업 옹호 프로그램 :. 관리 및 비즈니스 명성을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음의 불만을 숨기기에만 반창고입니다. 소비자는 기업이 비즈니스를 돌봐 어떻게보고 싶어요. 모든 기업은 불만을 얻을 것이다. 그 기업이 그 불만을 돌봐 얼마나 나쁜 기업에서 좋은 사업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작품 연구원, 투자, 심지어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전문가들은 거래의 위험을 경고 어떻게 바로 기록을 설정 된 중재 더 나은 아직 보고서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게티 이미지 / 옐로우 개 프로덕션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졸업생 고든 Peldo는 의심 할 여지없이 모든 개인 투자자와 상인들이 시장에서 혼자 가기로 결정 때 찾고 정확히 요약합니다. 또한 금융 서비스의 버킹엄 가족에 대한 원금과 연구 이사 Swedroe는 말한다. 특히, Swedroe는 최근 발표 된 연구, 위로 다음도 아니다 투자 및 무역의 성공은 지능과 상관 관계 수행 Swedroe 말한다 포함 캘리포니아 대학의 교수 브래드 바버와 테 런스 Odean, 실시한 광범위한 연구를 가리 킵니다. 사실, 그의 책에서 그는 말한다. Swedroe 활성 거래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시장에 다른 사람을 고려하는주의. Swedroe 거래의 90 %가, 연금 및 헤지 펀드와 시간 개인의 대부분이 구매 또는 보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 개인의 단지 10 %, 등의 기관 투자자에 의해 수행의 반대편에 t을 한 사람이 외설 것을 말한다 무역 아니라 기관. 결코 Swedroe 활성 거래에 대해 경고하고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미국 SEC는 그들 뒤에 사람들이 소스에서 이익을 서 있기 때문에 클래스, 세미나 및 무역에 관한 책이라는 제목의 출판이 있습니다 SEC. 일부 예비 학생이 고압 판매 전술에 대해 온라인으로 불만을 토로하고 있지만 - - 그것은 무역이 올바른 투자 방법인지 여부를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현명하다이 모든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가 만족 학생들이 많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말 것입니다 ripoff가 보고서 : 은행 계좌 소스. 인쇄 날짜 나 자신 같은 사람에 대한 진정한 관심으로 보이는 토니 Harkey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냥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최고 수준의 작업이라고 생각, 나는 당신의 웹 사이트에왔다 명확 토니가 될 일부 웹 세미나 사실을 포함하여 자유 자재의 대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즉, 처음에 당신에게 나를 매료 것입니다. 즉, 올랜도 설비가 원하는 수 많은 나뭇잎 말했다. 그리고 나는 내 감정에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지역에서 일부 투자자 클럽에 가입 올랜도의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잘 알려져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농담으로 생각하고 광산과 매우 비슷한 경험이 있었다. 남자 이름 Salzillo에 관해서는, 나는 제공되는 무료 패드와 펜으로 자신의 이름을 적어 않았다. 살 처음 워크샵 이전에 나에게 접근했을 때, 그는 좋은 오래된 신사처럼 보였다. 그는 양식을 떠났다 왜 그 날 세미나를 단축 또는 왜 돈 t 알고있다. 아마도 그는 나쁜 일을 가지고 있었다. 웨이드 COOK thestreet / 이야기 / 12059 /을 - 웨이드 --흔적을 요리에 - 아마도이 거리와 지미 크레이머에 대한 해구의 아픈 감정을 설명 - 나는 재미있는 남자 이름에 대한 기사와 그의 전 고용주 중 하나를 발견했다. 또한 제이슨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했다. 그의 마지막 이름 가격입니다. 과거 손님과 매우 잘 아는 사람 서명 된 일부 회원의 여러 가지를 포함하는 투자 그룹에있는 사람들. 아무도 그에 대해 말하는 좋은 아무것도 없었다. 그래서 난 내 감정 대상에 맞았 같아요. 토니, 난 제이슨 가격이 주변에 있음을 결코 올랜도에서 또는 어디서든하지만, 다른 워크샵에 참석하고 싶습니다. 나는 t이 사기와 부산하게하고 거짓말을해야하는 돈. 그래서 제이슨 가격 적 살 Salzillo에 관해서는 그 클래스를 취한 경우 그가 발표자 다음에 내가 geritol의 병을 함께 가져올 것이다 t 경우 회사가, 전문 영업 교육을 제공한다. 아마도 조금 그를 특권하고 그 시간에 가까운 회의를 얻을 정말 4 시간 워크샵, 아니 45 분 판매 상담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토니, 귀하의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아주 좋은 사람과 기업에 대한 신용처럼 보인다. 2010-11-21의 1 성급 내가 메일에 자신의 홍보 엽서 중 하나를 받았습니다 후 무료 워크샵에 등록하려면했다. 내가 참석하고 싶었 워크숍 2 주 멀리했지만, 제이슨라는 이름의 휴대 전화에 남자가 나에게 빨리 와서하는 사기. 그는 다음 날 워크샵이 있었다는 것을 말해 유지 나는 참석을 원하는 날짜는 매진하고있다. 뭔가 2 주 멀리 워크샵 매진 한 점에서 비린내 알고 있었다하지만 다음 날 구멍이 있었다. 흠 어쨌든 나는이 무료 그가 나에게 점심을 사는 것이라고 할 들었다. 그래서 적어도 무료 점심이 그림. 원 총리 내가 샤론라는 아주 좋은 여자로 인사하고 제이슨에 도입 된 워크샵에 갔다. 내가 작성하는 프로필 양식을 건네 후 ​​나는 커피와 일부 덴마크어을 제공 한 주방 공간에 리드이었다. 제이슨과 나는 몇 분 동안 말하고 그는 오전 10 날카로운에서 시작되어 나는 더 이상 오전 9시 45분 이상이 없을하도록 요청되었을 때 다른 손님이. 의 workshopw를오고 있었다 자신을 용서. 10시 15분 잘 나는 제이슨 동안 커피 지역에 아직도 다른 사람은 손님을 맞이 우리를 즐겁게하려고 뛰어 다니고 있었다. 제이슨은 우리가 늦게 시작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한다. 지금은 짜증지고 있었다. 나는 그러나 이른 시간이었다뿐만 아니라 나는 우리 10:30 주위에 마지막으로 기다려야했다 (우리 모두 세 가지가, 내가 몇 좌석이 남아 있다고 들었다 그들은 20 명 것으로 생각하는)는 세미나 실에 들어가 있었다 지미 크레이머의 키 버전처럼 보였다 남자 이름이라는 큰 대머리 향하고 사람에 의해 인사. 살은 그의 22 glorius의 사업에 년간 어떻게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돈을 벌기 위해하지 말라고 가르 칠 것입니다하지만 돈을 잃지 않도록에 대해 우리에게 말하고 갔다. 어 오, 여기에 내가 생각 소년 내가 바로 발표자는 우리에게 이야기에 갔다 피치가되지 CNBC, 월스트리트 저널, IBD 및처럼이 소음을들을 유일한 이유는 그들이 로비이었다 년에 CNBC를 가지고 온다 엔터테인먼트. 그 후 지미 크레이머을 비판했다 나는, 적어도 부분적으로 그가 한 말에 동의했다 그들은 낮은 요금에도 불구하고 스프레드와 미끄러짐으로 우리를 추출하고 직접 액세스 무역 역이라는 브로커 왜 다른 모든 브로커에 대해 이야기 수수료. 마지막으로 순수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 대한 과대 광고하는 방법과 필요한 수업이 있었고, 무엇 atmopshere 64,000 문제는이 클래스에 참석하기 위해 비용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답변처럼 암웨이로 등장의 약 45 분. 우리는 일반적으로 만 6900 것을 들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 중 어떤 방법) 그래서 그것은 단지 우리에게 4900를 요할 것입니다하지만 실제 값이 14,000 정도 있어야했다 2000 schlorship을 제공 할 것입니다. 살은 문 밖으로 보이는 점심 식사가 도착 먹고 갈 SUS 말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무료 식사 소방서 잠수정이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큰 낭비의 LAST. 나는 심지어 내 음식과 음료에 도착하기 전에, 제이슨는 팔 나를 잡고 사무실로 나를 힘들게. 그는 다음 날 내려 앉아 멋진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가 내 신용 카드를 요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제 이전 제이슨 그가 Conselor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일부 상담. 그가 제공하는 전용 상담은 그의 회사가 마스터 카드, 비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를 받아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어 그에게 말했을 때, 그는 내가 목격 한 가장 강한 고압 판매 상담 나를 이길 것을 계속했다. 이 사람은 중고차 판매원이 합창단 소년처럼 보이게. 나는 일어나서 내가 밖으로 걸어 제이슨은 나중에 다른 사람이 내 앞에 IIN 걸어 그가 도와 줄 수 있는지 물었다가는 곳이 봐, 고함을 유지했다. 나는 야, 내 비켜 말했다. 내가 밖으로 걸어 나올 때 다른 사람은 잘 걷고 있었다. 아무도이 날이 사기로 구입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내 감정은 매우 부정적이다. 내가 decieved 것처럼 느꼈다. 이는 장사였다에는 작업장 없었다 그리고 t는 45 분간 지속 된 광고 4 시간 지속 바랬다 -. 전체 이벤트가 끔찍하게 조직되었다. 나는이 이벤트 중 하나에 참석하는 사람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OTA를 시도 적이없는 사람들이 불평하는 사람은 것 같다. 나는 지난 몇 년에 대한 그들과 함께 학생 봤는데, 나는 진정으로 그것이 더 나은 내 무역을 변경했다고 말할 수있다. 물론 그들은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가입 한 적이없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과정을 판매합니다. 그들이 진정으로 실제 거래이기 때문에하지만, 내가 한 기뻐요. 지금, 나는 뉴저지에서 수업 해요, 나는 그것을 그것은 내 세 번째의 사랑, 그리고 내가 다시 올 때마다, 나는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내가 너무 NY 캠퍼스에서도 촬영 수업을했습니다 클래스를 탈환, 나는 진정으로이 수업을 아무 곳이나 여행의 자유를 사랑하면 게다가, 그것은 무료입니다. 또한 내가 매일 설정 내 거래를 도와하는 데 사용하는 온라인 수업이 있습니다. 난 항상 무료로 판매 세미나에 표시하고, 교육을 구입 결코 어떤 세미나 마약 중독자 알고있다. 또한 판매 전략에 대해 불평. 그래서 만약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단지 바보 그 교육은 무료 결코 실현하기 때문에 그들은 항상 돈을 잃어 가고있다 계산 그 무엇 t를 외설. 당신은 단지 그들을 체크 아웃 경우 실사를 수행하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알고있다. 제거 5 등급 : 그것은 모든 한푼도 검토 절제 팀 참고 가치이야. 에릭은 그가 OTA의 시설되었음을 언급하고있다. 그가 언급하는 데 실패하면이 리뷰가 OTA 내부에서 왼쪽 된 것입니다. 그것이 정말 OTA 직원 남긴 경우 우리는 검토가 합법적인지 여부를 궁금해 왼쪽이나된다. 지금까지, 우리는 검토는 회사의 사이트에 있음을 언급 회사 내부에서 왼쪽 정격 리뷰를 본 적이했습니다. 토니 Harkey, 어바인, 나는 올랜도에서 스티븐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CA 나는 개인적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의 감사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손님 모두가 뛰어난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무역 교육의 선두 주자로 명성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우리는 우리의 졸업생보고 만족의 수준을 자랑스럽게 다시. 나는 인도에서 우리를 느낀다 무료 워크샵 중 하나에 참석 한 모든 고객에 대해 듣고 관심을 해요. 빠른 시일 내에 직접 (949) 608-6005에 전화 해 우리는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무료 워크샵 우리가 웹 세미나를 통해 또는 가정 학습으로, 중 우리 금융 교육 센터 중 하나에, 당신이 성취 빚 코스. 난 당신이 무료 과정은 매우 유익한 것을 찾아 낼 것이다 당신이 금융 시장에서 기회를 보는 방식을 바꿀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토니 Harkey,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마케팅 V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