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6, 2016

Online_fair_trade 조직 영국






+

1979 년부터, 이들은 1. 게요 기사는 지역 사회의 삶의 질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파트너 기업에서 온 우리의 작업의 기본 기본 규칙왔다. 이 기업은 근로자 2.의 rticles 크게 만들어 손으로 완성 된 제품입니다 수 있습니다. 3.의 rticles는 시장 상황이 허용하는 지금까지와 같은 스타일 또는 업체의 문화적 전통의 표현이다. 4.의 rticles, 좋은 품질의 잘 설계된 조심스럽게 만들어 있습니다. 5.의 rticles은 창조의 무결성에 대한 존중으로 만들어집니다. 재료 및 공정 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하여 선택된다. 6.의 rticles 고객의 삶의 질을 개선한다. 7. LL 생산자는 공평 최소한 생활의 로컬 비용과 관련된 기술을 고려, 작업에 대한 현실적인 비율을 지급됩니다. 8. W의 orking 시간 및 작업 환경 생산자 안녕과 일치한다. 9. O 북동 마을 기업이 지역 사회의 사회 발전과 복지 혜택을 효과적으로 추가 결제를 사용할 수있게하고 기꺼이 추가합니다. 10. P는 roducts은 생산자와 고객을 존중 방식으로 판매 및 기술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강화하는하고, 생산자의 기술과 인류의합니다. 생산자가 판매하고자 및 시장 상황이 허용하는 11 T는 여기에 지금까지 판매의 연속성이다. (12) P의 ayments 인해 시간보다 나중이 아니라 만들어집니다. 운전 자본은 생산자 적절한 자원이 허용하는 경우에 진행됩니다. 더. 13. T 그는 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효과적으로 여기에 설명 된 원칙에 부합하는 합법적 인 사업 비용 및 급여 지급하고, 나머지 수익은 이러한 목적과 원칙에 부합하는 작품에 공통의 이익을 위해 투자를 다시하고 있습니다. 1 촌 도매 유통 업체를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없는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의 독특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범위는 품질 장인 장인의 전통에 뿌리를두고 있지만, 광범위한 국제 매력과 현대적인 형태로 제공의 독점적 인 예 맞은 편. 공예의 발현이 풍부, 1 촌 기사는 주로 기능입니다. 한 마을 협동 조합과 진보적 시민 단체입니다. 1979 년에 도매로 설립 된 하나의 마을 제조자 사회적 기업과 지원 협력에 총 헌신을 통해 지역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NE VILLAGE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온라인 상점에 대한 도매 서비스 주문 카탈로그로 시작했다. 당신이 실제 주문 카탈로그와 소매 업체, 그리고 상점 컬렉션에 우리의 제품을 추가 할 경우, 우리와 함께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고객은 본사 01608 811811 전화하십시오. 단순히, 팩스를 게시하거나이 웹 사이트는 게시 된 제품 정보와 그림의 가장 포괄적 인 소스 우리에게 주문으로 전자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우리의 제품 카탈로그는 광범위하고 온라인 바로 여기 시작합니다. 우리의 무역 가격표는 목록입니다, 그리고 11 월 (28) 일자 인쇄 된 형태로 제공되어, 2014 년 우리의 무역 가격은 대부분의 제품은 일반 소매 마진을 만드는 동안이 웹 사이트에 표시된 동일한 소매 가격으로 판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제품을보고, 우리의 품질 기준을 확인하려면 가장 좋은 것은 우리 자신의 소매 SHOP 우드 스탁의 한 마을 Worldshop에 와서하는 것입니다. 옥. 사용 가능한 모든 제품은 매장에 전시하고, 방문은 권장 소비자 형식의 데모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들고, 제품의 범위가 전체 표정으로 조정하는 가게에서 우리 자신의 라인을 가지고있다. 당신이 방문을 계획하는 경우, 사전에 우리에게 전화 그래서 우리는 당신을 환영하기 위해 손에 도매 부서의 누군가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옥 카운티 박물관이야, 장소를 많이 먹고. 당신이 한 마을에서 소스 때마다, 당신은 돈을 위해 뛰어난 가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즉, 고객이 우리가 종종라고 우리에게 이야기하지만 우리가 반드시 가장 저렴한 있습니다 청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우리에서 얻을 것은 전문적으로 분별하고 가능한 가격에 만든 지적 설계이다. 모두가 품질 기준은 한 회사에서 다른 다릅니다 것을 알고있다. 실현하는 점은 제품이 특별히 저렴한 가격에 만들어진 때 품질이 좋지 않을 것을 꽤 확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최종 고객, 제품의 매력과 품질을 위해 한 마을에서 가격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제조 업체가 공동선을위한 사회적 기업의 수혜자 협동 조합과 장인 또는 구성 장인이 직접 작업 비극적이다. 우리는 실제로 생산자와 지역 사회의 삶의 질을 구축하기 위해 출발했다. 이것은 노동 조건과 보상에 대한 심각한 우려를 포함하고, 미래 연속성. 한 마을을 위해 만드는 사람들은, 지역 비교하여, 학생들의 창의력에 대해 아주 만족스러운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그리고 협동 조합과 사회에 참여함으로써, 그들은 사업 이익의 혜택을 사람에 대한 결정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공예 기술의 개선은 우리의 실천의 중요한 부분이다. 미래에 대한 우려는 천연 소재의 미래와 자연 환경에 대한 적절한 고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편, 너무 자주 이러한 낮은 가격의 이익에 희생된다. 그러나 한 마을 경쟁에서 절연을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가격은 우리의 공급 제도와 시스템을 간소화하고, 여백에 다시 절단에 의해 분별 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제품이 만들어지는 지역 사회 단체와 직접 협력하는 대신 근무 지역 및 국가의 중간 및 무역 가족의 정상적인 체인을 피하십시오. 이러한 방법으로 우리는 적은 비용을 위해 당신에게 더 나은 제품을 가지고. 소매 업체의 우리의 네트워크에 가입하세요. 오른쪽 상용 제품이 있고, 옳은 일을. 공정 거래 자원 네트워크 월 2014 FTRN의 웹 사이트에 폐쇄, 그 내용은, 그 때 가을 2014을 통해 대중에게 사용할 수 남았다, 공정 무역 연맹 소유권 및 웹 사이트와 그 내용을 제어합니다. 필름 (막 시간 순으로) FAIR TRADE COFFEE 대한 FILMS 나은 제품을 성장 및 / 또는 처리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시청자의 기회를 제공하고, 큰 교육용 도구. 더 중요한 것은, 필름 아래 우리는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과 우리가 먹는 음식을 만드는 사람들과이 강한 연결을 나타낸다. 수확 후 : Coffeelands FTRN에서 기아 싸움은 말한다 : 영화는 소규모 커피 농부, 심지어 FLO의 공정 무역 인증 시스템에서 활성화 된 경우, 라틴 아메리카, 리지 부족한 영양을 얻을, 개인 부채를 증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3-8 올해의 달. 중남미에서 소규모 커피 농부의 최근 조사는 수확 후, 그들은 얇은 개월 동안 배 고팠다 말 농민의 3 분의 2를 발견했다. 분명히이 식량 불안은 세계 커피 업계에서 널리 알려져 있지 않다. 요약 / 검토 : 다른 멕시코에서 커피 농민의 목소리에 생활에 얇은 개월의 일상적인 도전을 제공 짧은 필름이 다큐멘터리는 국제 소비자 보고서를 함께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야기는 식량 불안이 연간 기간을 제거하기 위해 설립 된 창조적 인 프로젝트의 성공을 보여줍니다. 참조 또는 컵 루터교 세계 구호 FTRN에 자르기에서 수확 후에서 영화를 다운로드하면 말합니다 : 요약 / 검토 : 비디오는 소비자가 평등 교환, 루터교 세계 구호 커피 프로젝트의 파트너처럼 공정 무역 커피를 구입하여 니카라과 농민 바로 할 수있는 설명 . 온라인을보세요. 또는 1-800-LWR-LWR-2를 호출하여 무료로 DVD를 얻을. 달 유기농 소비자 협회 FTRN의 맛 커피는 말한다 : 요약 / 검토 : 다큐멘터리 필름은 석유 커피에 이어 세계에서 가장 거래되는 상품의 생산자와 소비자있는 사람들에 시청자를 소개합니다. 어느 날 그의 아침 컵의 영향에 대해 궁금해 화자의 관점에서, 우리는 빠르게 성장하는 공정 무역과 유기농 운동의 강력하고 유망한 지속 가능 경영 노력에 대해 알아보세요. 구매자가 공정 : 제품 인증 FTRN의 약속은 말한다 :이 고품질의 다큐멘터리 공정 무역 커피와 목재와 오늘날의 글로벌 경제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의 제품 인증에 균형 잡힌 모습을 제공합니다. 요약 / 검토 : 구매자 공정은 초점에, 의식이 소비자와 기업은 제품 라벨을 통해 사회 정의와 환경의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기 위해 시장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탐구 멕시코, 네덜란드, 영국, 스웨덴, 미국과 캐나다에 시청자 소요 공정 무역 커피와 산림 관리 협의회 인증 목재. 이 텔레비전 특수 넓은 고객에게 제품 인증의 약속을 제시 합창단 이상에 도달한다. 새소리와 커피 : 웨이크 업 전화 오래 된 개 다큐멘터리 일반 관객과 학술 설정 FTRN은 말한다 : 새소리와 커피가 이동하고 유익한 다큐멘터리 생산자, 소비자, 그리고 생태계의 상호 의존성을 나타내는, 높은 품질입니다. 요약 / 검토 : 버드 송과 커피는 커피 생산에 관련된 당사자들 사이에서 공정 무역을 통해 존재하는 성실, 존중 관계를 전달하는 인터뷰 시리즈를 사용합니다. 이 영화에서 우리는 커피 애호가 및 조류 애호가에서 전문가 및 학생들의 의견, 그리고 가장 중요한-에서 커피 농가 자체. 우리는 자신의 삶과 우리가 불가분 경제적, 환경 적, 연결되어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블랙 골드 마크와 닉 프랜시스 FTRN는 말한다 :이 다큐멘터리는 커피 농부의 딜레마를 점령하고있다 : 농장에서 멀리 도시에서 강력한 국제 상인을위한 돈을 벌기 위해 만 설정되어 시장에서 품질의 커피에 대한 공정한 가격을 얻을하는 방법 . 요약 / 검토 : 블랙 골드 Tadesse Meskela, 에티오피아 커피 협동 조합의 지도자들이 파산을 선언하도록 강요되기 전에 협동 조합 회원들에 의해 성장 커피에 대한 공정한 가격을 추구하는 아프리카를 통해 전세계 그의 여행에, 다음과 같습니다. 영화는 세계의 커피 상인의 엄청난 힘과 세계 무역기구 (WTO) 협상 중 통상 장관의 이중 거래를 문서화하는 동안 Meskela는, 공정한 가격을 지불 할 용의 커피 구매자를 찾기위한 시도로 런던과 시애틀로 이동합니다. 이야기 FTRN은 말한다 : TransFair USA에 의해 제작, 이 단편 영화는 어떻게 작동하는지는 무엇을, 공정 무역 인증의 훌륭한 개요를 제공하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 페어 전시회 (필름 기간 위하여) 기타 공정 무역 제품에 대한 FILMS 세계의 생산자. 요약 / 검토 : 원산지 국가에서 농민과 TransFair USA 회담, 공정 거래 개인적으로 그들에게 혜택을 얼마나 이해하고 그들이 학교에 자녀를 보낼 수 있도록 또는 화학 물질없이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생산자는 단지 그들이 매일 구매 제품에 관심을 지불하여 효과 변화에 대한 소비자의 힘을 이해하기 위해 미국의 소매 업체에게 문의하십시오. 방글라데시 FTRN의 Traidcraft는 말한다 : 요약 / 검토하십시오 Traidcraft 자원 봉사 그녀가 판매하는 제품의 일부를 생산 방글라데시에서 여성의 그룹을 만날 수있는 기회를 가져옵니다. 그녀는 공정 무역 지역 사회 구성원들이 적절한 위생 시설, 더 나은 주택, 학교, 적절한 식사를 설치 한 곳 그녀가 방문하는 것과 같은 사회를 능력 것을 발견한다. 이 영화는 또한 공정 무역은 지역 사회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주장하는 여성에 기여하고있다 방법을 강조한다. (. 플러스 2 시간 추가) 캘커타 힐튼 23분 고등학교와 FTRN 위는 말한다 : 요약 / 검토합니다 힐튼은 당신의 평균 키위 가족, 하지만 그들은 설립 한 섬유 제조업 평균 아무것도하지만입니다. 이 영감 사업의 이야기는 캘커타의 변두리에 알려줍니다 위치하고 있습니다. 천의 섬유 : 그냥 무역 FTRN에 대한 공정 거래 H. 브루스 윌슨과 협력을 통해 함께 바인딩은 말한다 : 요약 / 검토 :이 영화는 공정 거래 조직에 대한 공정 무역 연합의 원칙의 실제 예를 보여줍니다. 같은 DVD에 두 번째 버전은 성경 공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키 Mistrati과 미국 로버트 로마노 FTRN으로 초콜릿의 다크 사이드는 말한다 : 요약 / 검토 :이 영화는 아동 인신 매매, 강제 노동과에서 제거되어 있어야 아동 노동의 다른 최악의 형태를 문서화하는 말리와 코트 디부 아르에 지하 간다 또한 영화가 제시 한 허물과 솔루션에 무관 유럽의 주요 초콜릿 회사 임원의 영상을 보여줍니다 2001 년 주요 초콜릿 산업 그룹에 의해 서명 코코아 프로토콜. 구매 DVD 및 녹색 미국 아빠 아빠 PAA FTRN에서 스크리닝 키트는 말한다 : 요약 / 검토 :이 DVD는 공정 거래와 가나의 코코아 재배에 대한 초등학교 어린이 교육에 도움이 영국 학교 교사에 대한 생산 교육 도구와 사진의 시리즈를 함께 제공됩니다. 수확, 가공 및 판매 코코아의 과정에 대해 사실을 제시하는 유익한 영화입니다. 강력한 노이즈 쉴라 C. 존슨 FTRN는 말한다 :이 영화는 공정 거래 문제의 중요한 부분 개발 도상국에서 여성의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영화에서 세 여자 주인공 중 하나는 보스니아 전쟁 미망인에게 고용을 제공하기 위해 공정 거래 농업 협동 조합을 시작합니다. 영감과 힘을 실어 필름. 요약 / 검토 : 스님이 베트남에서 HIV 양성 미망인이다. 나다는 보스니아 전쟁의 생존자입니다. 그리고 재클린은 바마코, 말리의 빈민가를 작동합니다. 세 가지 매우 다른 삶. 세 가지 매우 다른 세계. 전원 :하지만 그들은 공통점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여성은 일어나 자신의 사회에서 목소리 항에 각 극복 성별 장벽이다. 자신의 권한 부여 등 권한을 부여 할 수있는 능력을 통해, 스님, 나다와 재클린은 놀라운 변화를 촉발된다. 설탕 FTRN의 가격은 말한다 :이 상을받은 영화는 아이티에 공정 무역을 가져올 수있는 노력을 보여줍니다 및 공정 거래 관행이없는 개발 도상국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요약 / 검토 : 폴 뉴먼에 의해 나레이션은, 기본적인 인간의 권리를 위해 싸우는 가난한 사람들이야. 이 영화는 제품이 우리가 발생한 소비하는 위치에 대한 그들이 생산하는 인간의 어떤 비용으로 핵심 질문을 제기한다. 다른 온라인 FILMS 더 많은 공정 무역 비디오는 YouTub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과 몇 YouTube 동영상 추천 :. 자유 무역 절 공정 무역 (. 2014, 6 분) 공정한 세계 프로젝트에 의해 생산이 비디오에서는, 전용 공정 무역 브랜드와 조직의 다양한 수석 대표는 소외된 생산자 상처를 얼마나 자유 무역 설명하고, 어떻게 공정 무역은 긍정적 인 대안입니다. 공정 거래 고라 (2007, 1.5 분.)이 1 분 30 초 영상 변화를 얻기 위해 시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돈 때 t은 불공정 거래를합니다. 우간다에서 공정 무역 커피 (2007, 3.5 분.) GreenTV에 의해이 동영상은 우간다의 커피 재배자에 대한 FT의 승인 과정을 설명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그것은 우간다 커피 재배자의 삶에 긍정적 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공정 무역 패션 내부 사람들 트리 (6 분.) 이것은 공정 무역 패션 회사에 대한 정말 재미있는 동영상입니다의 생활에있는 일. 이 인터뷰 자신의 작품이 다른 의류 회사에서 긍정적이고 다른 이유를 설명 설립자 및 기타 직원. TransFair USA에 의해 만들어 산티아고의 이야기 (2000, 6 분.)이 한 농부의 이야기이다. 그는 커피에 대한 공정한 가격을 받고있는 도전과 FT 커피로 전환의 효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무료 대 공정 무역 (2007, 10 분.) 이것은 FT 운동과 일부 유명 인사의 지도자 인터뷰를 많이, 정말 잘 조립 동영상입니다. 10 분. 비디오, 그것은 식량 안보 및 국제기구의 역할과 같은 문제를 많이 다룬다. 무역 원조 (. 2007, 20 분 2 부에서) 기존의 세계 대안 무역 전시회 원조는 개발 도상국에서 작동 왜 공정 무역과 무슨 설명이 비디오에서 좋은 일을한다. 그것은 국제 무역 규정의 문제점에 대해 설명하고 조직의 역사를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