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5, 2016

Milled_mak_90_stock_options






+

MAK-90 스톡 옵션 2009년 7월 7일은 오전 6시 18분 안녕하세요, 이 우 내 첫 번째 스레드 그래서 내 시아버지는 나에게 준 막-90 그는 15 년 정도 멀리 잠겨했다 있으며, 이 왔다는 것을 총알 구멍 카누의 노 있지만, 이전에 소유 그것은 정말 추한 권총 손잡이를 그것을 잘라 사람처럼 보이는 그것의 원래 thumbhole의 재고와. 또한, 각도 수신기가 있습니다. 나는 일반 권총 손잡이를 얻고 그것을 위해 주식을 접는쪽으로 싶습니다. 내 옵션은 무엇입니까 사전에 당신의 도움이 하나의 작업 ak47rifle / 아이템 / 167609 Tapco Inc의 그립 패드 주식 TAPCO STK AK FLDNG STAMPE. aspx 덕분에 윌. 당신이 TheHighRoad 아카이브 여기에 MAK-90 스톡 옵션에 대한 책을 읽은 즐길 경우, 당신은 우리의 지역 사회를 사랑 것이다. 2009년 7월 7일 전체 버전에 대한 TheHighRoad 오늘 가입 가자, 오전 6시 37분 나는 (안 첫 번째 또는 마지막 시간) 잘못 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런 각도 수신기 (주식 맞는 후방 지역에 각도) 아니, 난이있는 경우 돈 t 어떤 정상 AK의 buttstock 맞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의 옵션이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아마 금지 시대 AKS의 세계에서 자격을 갖춘 다른 사람 그래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한 전에 멋진 화나게은 축하하지만, 너무 나쁜 형제가 도착했다. 편집 : 그들은 주식 포럼을 살려-90가이 사이트에 리드 날이에 대한 빠른 구글 검색 : 돈이 t dremmel을 포함 옵션이 같은 보인다. 2009년 7월 7일, 오전 8시 24분 스레드 : 가공 된 수신기 MAK-90 각 컷 수신기 스톡 옵션. 불과 몇 전화 통화 및 연구의 몇 일 후에이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하나를 들어, 특정 AK에 대한 재고을 두 사람이있다. NORINCO MAK-90 내가 가지고는 괴짜 만드는 수신기에 각도 컷이 있습니다. 가는 이야기, NORINCO 번 (아마도) underfolders 있었다 모델을 통해 전송 및 배송 전에 underfolder 주식을 해제 wacking 후 그들에게 thumbhole 주식을 부착한다는 것입니다 (또는 그렇게 이야기는 내가 얘기 한 사람으로 갔다.) 우드 디자인이한다 직접 볼트의 각도 컷 MAK-90 가공 된 수신기에 대한 대체 나무 재고 세트는, 여기가 자신의 웹 페이지에 주식을 가지고 곳으로 링크입니다 다음 MAK-90에 대한 재고가 AP / n를 4MM이고 당신이 아래로 스크롤하면, 해당 페이지에서 테이블의 오른쪽 열에 표시하는 부품 번호를 볼 것이다. 우드, 라미네이트, 호두 두 나무의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ACE는 NORINCO MAK-90 사이드 폴더를 만든다. 하지만 수신기와 관 측 폴더의 재고 사이에 맞는 어댑터입니다 구입해야하는 35 ~ 40 첨부 파일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폴더 힌지를 구입 (중, 여기있는 한, 다시 확실하지 가능성 AK 범용 수신기 블록 - 35.00.) : 당신이 해 riflestocks 그런 다음 /adapters. htm은 (상단에서 두 번째 그림, 64.95) 관상 주식을 가지고 : riflestocks을 에이스 스톡 진기한를 들어, 동료가 반동 패드 주변 (140), 또는 약 102 우드 나무 주식에 대한 위해로 될 것 같은 /stocks. htm 그렇게 보인다. 나는 주식을 접는 발굴, 그래서 아마 여분의 40을 선택하고 sied 폴더 갈 거라고. 하지만 그건 그냥 날이야. 나는 측면 폴더에 대해 좋아하는 한 가지 ACE와 함께, 당신은 관상 주식의 세 가지 길이의 선택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큰 사람, 그리고 일반 AK를 해요 나 때문에 저를위한 완벽한, SKS 소총은 장난감처럼 내 어깨에 앉아있다. 약간의 추가 lenth 바로 그것이 될 필요가있는 주머니에 설정합니다. 내가 복사 /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스레드이 붙여 넣을 것이다 생각합니다.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길 아래에 다른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연구가 될 수 있습니다. 전혀 항문에 문제 소총 아무것도 승 / 온 항문 / w 잘못이야 무엇 JamHandy. 사실 나는 표준 AK 스톡 통해 항문 주식을 선호한다. 나는이 총 몇 가지가 있고, 나는 옆의 폴더로 하나를 만들고 싶어. 당신은 나의 시간을내어 및 밝히기 위해서 나에게 시간과 일을했다이 멋진 정보를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을 잊었 당신과 함께 그 OK입니다. 천만에 . 사전한다. 그렇게 아마, 네 3,000 원을 복 무기를 촬영해야합니다. 당신은 꽤 편안하게 생각했던 것은, 그것은 t ISN은 내가 여태 t이 거의 저주 달에 확인되었습니다 스레드에 게시 바보 넌센스 지루 다시 생각합니다. 그게 내가 무슨 생각이야. 살려 90 재고 어댑터가 원래 N4KVE에 의해 게시 됨 : 원래 PreemptiveStrike에 의해 게시 됨 : 나는 밀링 가공 된 생각합니다. 나는 t는 전후 금지 소총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 돈. 폴리 전설 같은 가공 Preban 중국어 AK는 buttstock가에 슬라이드 후면에 큰 사각형 구멍이 있습니다. Postban 중국 AK 후면에서 훨씬 작은 원형 개구도는 수신기의 후방 기울어 져있다 분쇄. 당신은 매우 경험이 풍부한 나무 장인 있습니다하지 않는 한, 가공 된 막 (90)의 후방에 Preban 중국어 분쇄 buttstock에 맞게 할 수있는 방법은 없다. Ironwoods는 것입니다. preban 가공 된 총처럼 막 (90) 모양의 후면을 할 수 Turbothesis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게리 그런를 지우는 게리 N4KVE 감사합니다. 내가 뭔가 그들에 대해 상이한을 기억하고 생각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